건강

건강하게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 하는 방법

썬팽이 2023. 1. 6. 20:52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보조제 종류가 워낙

다양하다 보니 '선택장애'가 올 것 같아요

겨울이라서 그런지 뱃살이 점점 더

커지는 느낌을 받고 알아보던 중 광고 모델이

이태란이라서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어요

일단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 식품이라는게 제일 마음에 들었고

76년 역사의 일양약품에서 만들었다는

약간의 믿음이 들었어요


솔직히 운동으로만 살 빼는건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아무리 운동을 해도 체중감량과는 거리가

느껴지고 먹는 걸 줄여야 한다는 걸 알지만,

먹고살기 힘들고 스트레스를 받다 보면

식욕이 폭발하게 되고 악순환이 계속 반복되던 생활이죠


그래도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약간의 도움을 받고자 알아보던 중

고심했던 부분은  화학성분이 첨가된 제품들은

일단 제외시키고 최종적으로 위캔다이어트업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구매 전에 전문 상감사가 개개인마다

다른 체질과 라이프스타일 분석을 바탕으로

맞춤형 플랜을 제공해주고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해요

2개월째 복용 중인데 체중감량이

이것만 먹는다고 살이 눈에 띄게 

빠지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아직 부작용도 없고 식이조절과 운동도

병행한다면 효과는 더욱 좋을 것 같은데

아직은 운동할 여력이 안되네요(핑계...)

이태란 위캔 다이어트업 소개해 드릴께요

 

https://youtu.be/ZirYrbTcre4

 

"다이어트도 건강하게 할 수 없을까?"

위캔다이어트업만의 차별화된 전략 3가지

1. 탄수화물을 억제시켜주는 HCA 성분

2. 원활한 배변 활동을 위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3. 지방흡수억제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테킨을 주원료로 사용

 

그 이외에도 부원료 10가지나

더 함유하고 한국인 식단 특성에

맞는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했어요

전문가의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http://kerion.info/t6pj6xpp08

 

맛있게 실컷 먹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위캔 다이어트 UP

76년 역사의 일양약품에서 출시한 야심작,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위캔 다이어트업! 비만의 원인인 비만 세균을 잡아주고 살찌는 체질을 개선시키는 비법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소재로 체지방

kerion.info

위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